♪ 이미자 노래

아네모네의 비밀 / 이미자(66)

찬 바람 2024. 1. 7. 16:35
728x90

아네모네의 비밀 - 이미자 (youtube.com)

 

아네모네의 비밀 / 이미자

그대 나를 사랑한다 말씀 하실때
부끄럽고 수줍어서 얼굴 붉혔죠
그날밤 곱게 피던 아네모네 꽃송이
우리들의 모든 비밀 알고 있으니
꽃이여 아네모네 그 비밀을 지켜주

그대 나를 사랑한다 입 맞추실때
가슴 뛰는 행복에서 눈을 감았죠
그날 밤 지켜주던 아네모네 꽃송이
우리들의 고은 맹세 간직했으니
꽃이여 아네모네 그 맹세를 지켜주

이미자 걸작 제2집 (님을 보낸 부두/뜬구름아 말물어보자)

제조사:그랜드(66)

**이인권 작곡집

A
1.님을 보낸 부두(월견초 작사)
2.수정엄마(주제가)(월견초)
3.밤항구 로맨스(월견초)
4.임소식(조형식)
5.두아빠(주제가)(월견초)
6.아네모네의 비밀(반야월)

 

B
1.뜬구름아 말물어보자(주제가)(월견초)
2.수도원의 밤(반야월)
3.한많은 한탄강(월견초)
4.현해탄 저멀리(김영일)
5.내청춘 황혼에 묻고(주제가)(월견초)
6.나는 왜 울었나(반야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