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자 노래

서귀포 바닷가 / 이미자

찬 바람 2022. 9. 23. 09:00
728x90

서귀포 바닷가 - 이미자 (1968) - YouTube

서귀포 바닷가 / 이미자

파도가 밀려오는 서귀포라 칠십리
소라 따던 비바리는 어디로 가고 
해 저문 바다 위엔 물새가 운다 
돛단배 달빛 싣고 
바람따라 구름따라 어디로 가나 
구성지게 들려오는 뱃노래 
물결에 꺼져가네

그리운 남쪽바다 서귀포라 칠십리
해당화는 피고지고 몇 해나 갔나 
아득한 수평선엔 노을이 곱다 
돛단배 달빛 싣고 
바람따라 구름따라 어디로 가나 
구성지게 들려오는 뱃노래 
물결에 꺼져가네

제조사:지구(68)

**박춘석 작곡집

1.서귀포 바닷가 (이미자)
2.사랑하면서 (동양라디오연속극'일본인'주제가)(이미자)
3.포도원의 여인 (CBS 연속방송극주제가)(이미자)
4.파문 (MBC 연속방송극주제가)(문주란)
5.고향의 푸른하늘 (KBS 연속극'색동저고리'주제가)(이종국)
6.태양만리 (KBS TV 연속극'태양은 늙지 않는다'주제가)(쟈니부러더즈)

1.산울림 칠때마다 (영화주제가)(이미자)
2.사랑의 밀어 (남진)
3.장보고의 딸 (KBS 연속극주제가)(박재란)
4.약속 (CBS 연속극'갈림길'주제가)(박재란)
5.소프라노 미쓰김 (MBC 연속극주제가)(김상희)
6.잃어버린 주말(엄영섭)